Premium Only Content
토마스의 복음, 제2의 성서, 최초의 복음, 성경외경,예수의 비밀의 가르침, 나그함마디, 그리스어, 영지주의, 도마복음, 빈곤, 천국, 디디모스주다스도마, 7일 어린아이, 금식
1. 그가 이와 같이 말씀 하셨다 “이 구절들을 온전히 이해 하는 자들은 죽음을 맛 보지 않으리라”
2. 예수가 말씀 하셨다 “ 탐구하는 자들은 발견 할 때까지 멈추지 말라. 발견 하면 불안해 질 것이며, 불안해 질 때에 그들은 경탄 할 것이며, 모든 것 위에서 다스리게 되리라. 다스린 후에 그 들은 안식 하리라.”
3. 예수가 말씀 하셨다 “ 너희 지도자가 ‘보라 천국이 하늘에 있다’ 하면, 공중의 새가 너를 앞 설 것이요, ‘천국이 바다에 있다’ 하면 물고기가 너를 앞 설 것이다. 차라리 천국은 너희 안에 있고 너희의 밖에 있느니라.
네가 네 자신을 알때 너는 천국을 알게 되고 네가 살아 계신 아버지의 자녀 임을 이해 할 것이다. 그러나 네가 네 자신을 모른다면 너는 빈곤 중에 살게 되고 네 자신이 빈곤(Poverty)이니라.”
4. 예수가 말씀 하셨다 “ 늙은 이는 7 일 된 어린 아이에게 삶(place of life, and that person will live)에 대해 묻기를 주저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먼저 된 자 중 많은 이가 나중 되겠고, 홀로 (또는 온전하게?) 되리라 (will become a single one) “
5. 예수가 말씀 하셨다 “ 네 얼굴 앞에 있는 것을 알라. 그러면 너에게서 감추어진 것 들도 드러나리라. 왜냐하면 밝혀지지 않을 숨기움이 없고, 묻힌 것 중 다시 들림을 받지 않을 것이 없나니라.
6. 그의 제자들이 물어 여쭈었다 “ 저희가 금식 하기를 바라십니까? 저희는 어떻게 기도 해야만 합니까? 적선은 베풀어야 합니까?, 어떤 음식들을 가려 먹어야 하는지요?”
예수가 말씀하셨다 “거짓말 하지 말며, 너희가 싫어하는 것을 하지 말라. 모든 것이 천국 앞에 드러나 있기 때문 임이라. 결국에는, 밝혀지지 않을 숨기움이 없겠고 벗겨지지 않을 포장함이 없느니라.”
7. 예수가 말씀 하셨다 “복되도다 사자여! 사람이 그대를 먹어삼키기에 그대는 사람이 되는도다. 저주 있을진저 사람이여! 사자가 그대를 먹어삼킬 것이니, 사자가 사람이 될 것이로다.”
8. 예수가 말씀 하셨다. 바다에 그물을 던져 작은 물고기들을 가득 건져 올린 어부와 같다고 할까. 작은 물고기들 중 현명한 어부는 한 커다란 고기를 발견 하니, 작은 고기들은 다 놓아 주고 아주 쉽게 큰 고기를 선택 하느니라. 여기 있는 누구던 두 귀 달린 자는 새겨 듣는 것이 좋으리라.
9. 예수가 말씀 하셨다. 보라! 파종하는 자가 씨앗을 듬뿍 들고 나가 흩뿌리니, 혹은 길에 떨어져 새가 와서 먹어 버리느니라. 혹은 바위에 떨어져 뿌리를 내리지 못해 낱알을 내지 못하고, 혹은 가시에 떨어져 찔리며 벌레의 먹이가 되니라. 혹은 좋은 땅에 떨어져 좋은 곡식을 맺으며 60배 120 배의 결실을 맺느니라.
10. 예수가 말씀 하셨다 “내가 세상에 불을 던졌으니 보라 내가 그불이 타오를 때 까지 지키겠노라.”
11. 예수가 말씀 하셨다 “이 천국은 사라질 것 이요 그 위에 있는 천국도 사라져 없어 질 것이다.
죽은 것들은 살아 있는 것이 아니요, 산 것들은 죽지 않으리라. 너희가 죽은 것들을 먹었던 그 날들에 너희가 그것을 살아 오게 만들었다. 너희가 빛 가운데 있을 때 너는 어찌 하겠느냐? 네가 하나(one)였던 시절에 너는 둘이 되었다. 그러나 네가 둘이 되면, 너는 어찌 하겠느냐?”
12. 그의 제자들이 물어 여쭈었다 “당신이 우리에게서 떠나 가실 것을 압니다. 누가 우리의 지도자가 될까요?”
예수가 말씀 하셨다 “ 너희가 어디에 있던지, 의로운 ‘야고보’ (James the Just)에게 의뢰 하라. 그를 위하여 하늘과 땅이 생겼느니라.”
13. 예수가 제자들에게 말씀 하셨다 “나를 다른 것들과 비교 해서, 나를 평가 해 보거라”
“시몬 베드로”가 말했다 “당신은 의로운 전령 (messenger) 같습니다.”
“마태”가 말했다 “당신은 현명한 철학자 같습니다.”
“도마”가 말했다 “ 선생이여, 당신이 무엇과 같은 지 나의 입으로는 묘사 할 수 없나이다.”
예수가 말씀하셨다 “나는 너의 선생이 아니다. 네가 마셨기에, 내가 만들어 낸 방울샘물 (bubbling spring)로 네가 취했 음이라.”
이러시고 그를 데리고 물러 가사 그 에게 세 가지를 말씀 하셨다. “도마”가 돌아 오자 친구들이 물었다 “예수가 뭐라고 말씀 하셨는가?”
“도마’가 그 들에게 말했다. “그가 말한 것 중 한 가지라도 너히에게 얘기 해 주면 너히가 돌을 들어 나를 칠 것이요, 불이 그 돌들로 부터 나와 너희를 삼킬 것이다.”
14. 예수가 말씀 하셨다 “ 네가 금식 한다면 너희 스스로에게 죄를 불러 올 것이며, 네가 기도 한다면 저주 받을 것이요, 적선을 베풀면 너의 영혼을 손상 시킬 것이다.
너희가 어느 지역에 가던지 사람들이 너희를 맞아 대접하는 음식을 먹을 것이요 그들 가운데 병든 자들을 고쳐 주어라.
결국, 입 안으로 들어 가는 것이 너희를 더럽히는 것이 아니요 네 입에서 나오는 것이 너희를 더럽히느니라.”
15. 예수가 말씀 하셨다 “여자의 몸을 통하지 않고 세상에 나온 자를 보거던 얼굴을 땅에 대고 경배하라. 그는 너의 아버지 (Father)이니라.”
16. 예수가 말씀 하셨다 “아마도 사람들은 내가 세상에 평화를 주러 온 줄 알 것이다. 그들은 내가 대립 (conflict)을 주러 온 줄 모른다: 불, 칼, 전쟁. 왜냐하면 한 집에 다섯 식구가 있되, 셋이 둘을 둘이 셋을 , 애비가 자식을, 자식이 애비를 대적하며 각각 홀로 서리라.”
17. 예수가 말씀 하셨다 “ 어느 눈도 본 적이 없는, 어느 귀도 들은 적이 없는, 어느 손도 만져 본 적이 없는, 인간의 가슴에서 일어나지 않은 것을 주겠노라.”
18. 그의 제자들이 물어 여쭈었다 “ 세상 마지막이 어떻게 올지 말해 주십시오”
예수가 말씀 하셨다 “ 마지막 날을 알고자 함은 너희가 시작 (beginning)을 앎이뇨?. 너희도 알다시피, 끝은 시작이 있는 곳에 있느니라. 시작에 서 있는 자에게 축하 하나니 그가 마지막을 알 것이요 죽음을 맛 보지 않으리라.”
19. 예수가 말씀하셨다 “ 존재 하기 전에 존재 하게 된 자를 축하 하나니,
너희가 나의 제자가 되어 나의 말을 명심 하였으면 이 돌들이 너히에게 복종 하리라.
왜냐하면 너희를 위한 천당에 다섯 그루의 나무가 있어 그 들이 여름 겨울에도 변하지 않으며, 그 것들의 잎들도 떨어지지 않나니 누구던 그 것들을 알면 죽음을 맛 보지 않으리라.
20. 그의 제자들이 물어 여쭈었다 “천국이 무엇과 같은지 일러 주십시오”
예수가 말씀 하셨다 그것은 겨자 씨와 같아 씨앗 중에 가장 작으나 좋은 토양에 떨어지면 커다란 식물을 내고 공중의 새들의 안식처가 되느니라.
21. 마리아가 예수께 물었다 “제자들은 무엇과 같습니까?”
그가 말했다. 그들은 그들의 소유가 아닌 밭에 거하는 어린 아이들 같아 밭의 주인이 와서 ‘밭을 돌려 달라’ 하면, 그들은 주인 앞에서 그들의 옷을 벗어 주며 밭을 돌려 주느니라.
이런 연고로 내가 말하노니, 집주인이 도적이 올 것을 알면 미리 준비를 하여 도적이 집에 들지 못하게 하며 소유를 훔쳐 가지 못 하게 하느니라. 그러하다면 너희는 스스로 세상을 경계하라. 강건 함으로 네가 준비하여 도둑이 들지 들지 못하게 하라. 네가 예견하는 고난이 필히 올 것 임이라.
너희 중에 한 사람이라도 이해 하는 자가 있기를 바라노라.
곡식이 익으매 그는 속히 낫을 가지고 추수 할 것이다. 누구던지 두 좋은 귀 가진 자들은 명심해 듣는 것이 좋을 것이다!
22. 예수가 젓 먹는 어린 아기들을 보았다. 그가 제자들에게 말씀 하셨다. “ 이 젓 먹는 아기들은 마치 천국에 드는 자와 같다”
제자들이 물었다. “ 우리도 어린 아기로써 천국에 들겠습니까?”
예수가 말씀 하셨다. “ 너희가 둘을 하나로 만들 때, 안을 바깥같이 바깥을 안과 같이, 위를 아래와 같이, 남성과 여성을 (male and female) 하나로 만들어 남성은 이미 남성이 아니며 여성은 이미 여성이 아닌 것으로 할 때, 눈이 있을 자리에 눈을, 손이 있을 자리에 손을, 발이 있을 자리에 발을, 형상 (image)이 있을 자리에 형상을 둘 때, 그러하면 너희가 (천국에) 들리라.
23. 예수가 말씀 하셨다. 내가 너희를 천 명중에 하나, 만 명중의 둘 꼴로 택하겠고 그들은 홀로 서리라 (또는 온전해지리라?) – and they will stand as a single one .
24. 그의 제자들이 물어 여쭈었다. “우리에게 당신이 계신 곳을 보여 주소서 우리가 찾고저 하나이다”
예수가 말씀 하셨다. “ 두 귀 있는 자는 듣는 것이 좋으리니 빛의 사람 안에는 빛이 있으매 전 세계에 비추이나니 비추이지 않는다면 암흑일 뿐이니라.
25. 예수가 말씀 하셨다. “ 너희의 친구들을 네 영혼 같이 사랑하고 네 눈알 같이 보호하라.”
26. 예수가 말씀 하셨다. “친구 눈의 나무 판때기는 보면서 네 눈의 통나무는 못 보느냐. 네 눈의 통나무를 제거 한 후에야 너는 친구 눈의 나무 판때기를 제거 할 수 있도록 잘 보이게 될 것이다.
27. “세상으로 부터 금식 하지 않으면 천국을 발견 하지 못 하리라. 안식일을 안식일로써 지키지 않는다면 아버지를 볼 수 없으리라.”
28. 예수가 말씀 하셨다. “ 내가 세상 가운데 와서 육신으로 그 들에게 보였으나 그들은 모두 취해 있었고 아무도 목 마른 자가 없더라. 나의 영혼이 인류의 자녀들을 위해 아파 하는 것은 그들이 마음의 눈이 멀어 있어 보지 못함이라. 그 들은 빈 손으로 세상에 왔다가 빈 손으로 돌아가고자 노력 하느니라.
하지만 당분간 그 들은 취해 있을 것이다. 포도주를 떨쳐 버릴 때 그 들은 그 들의 길을 바꿀 것이다.”
-
15:23
T-SPLY
7 hours agoBUSTED Assistant Principle And Brother Arrested For Wanting To Kill ICE!
2415 -
22:06
Jasmin Laine
8 hours agoCBC STUNNED Into SILENCE After JD Vance’s BRUTAL Message to Canadians
74211 -
2:04:27
TimcastIRL
6 hours agoAntifa CONVICTED Of TERRORISM, Fears Of CIVIL WAR Grow | Timcast IRL
197K63 -
2:16:43
TheSaltyCracker
3 hours agoIt's Over Zelensky ReeEEStream 11-21-25
53.7K116 -
LIVE
Drew Hernandez
21 hours agoMIKE HUCKABEE EXPOSED FOR OFF RECORD MEETING WITH CONVICTED ISRAELI SPY?
1,032 watching -
LIVE
SynthTrax & DJ Cheezus Livestreams
14 hours agoFriday Night Synthwave 80s 90s Electronica and more DJ MIX Livestream SYNTHWAVE / ANIME NIGHT
198 watching -
14:25
Tactical Advisor
12 hours agoReal Life John Wick Suit | Grayman & Company
3.84K2 -
LIVE
I_Came_With_Fire_Podcast
12 hours agoAlien Enemies Act | Dismantling the Department of Education | Valhalla VFT & America First
190 watching -
19:53
MetatronHistory
3 hours agoRome VS Greece - Ultimate Clash of Civilizations Explained
1.26K1 -
33:09
Exploring With Nug
5 hours ago $2.84 earnedThey Weren’t Ready for Nightfall on Blood Mountain… So I Helped Them Down
21K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