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 통신 451, 만일 우크라에 핵무기가 있었다면 러시아는 침공하지 못했을 것 // 푸틴, 군수 경제 책임자 조정 회의 참석

1 year ago
24

5/25, 1TV, 21:00 방송입니다. 오늘 푸틴은 전장에서 전투 장비의 원활한 공급과 재빠른 정비, 그리고 기술 향상은 전쟁 승리의 주요 관건이다라고 말하면서 군관 방산업체 관련 대표자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그는 말하기를 현대 첨단무기 및 장비의 기술 개발 및 이의 적시 공급은 매우 중요하다,특히 무인항공기와 지상 포격장비의 성능향상 그리고 전자전 장비의 기술 향상은 전쟁에서 중요한 승패의 요인이 된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말하기를 최근에 이러한 장비 생산량은 증가하고 있어서 매구 고무적이다, 2년전에 비해 로케트 미사일 생산량은 22배, 전자전 장비 15배, 포격장비 14배, 이동장비 7배, 개인 안전 방호구 6배, 무인항공기 4배, 그리고 탱크및 기갑무기 생산은 3.5배 증가하였다. 모두 여러분들이 고생한 덕분이다.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계속해서 말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경제적인 전쟁개념인 경제전의 시대이다, 이러한 군비 지출을 경제적 효과와 잘 조화시켜야 한다. 경제적 효율성과 일반 국내 경제와의 상호 바란스를 맞추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그리고 이러한 군수 장비들에 대한 생산속도 증가와 수리 정비에 재빠른 대처, 그리고 전술적 무기들의 개발과 신기술과의 접합도 빠른 시간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리는 항상 앞서가야 하며 이것이 우리의 승리를 개런티 하는 것이다라고 말하면 관계 부처는 항상 서로 긴밀한 상호 협력관계 유지 할것을 주문했습니다.
나토 사무총장은, 나토방위군 무기의 러시아 본토 공격 필요성을 또다시 강조했습니다, 그는 말하기를 현재 하리코프 국경부근에 러시아 무기가 대단위로 집결하고 있다, 우크라는 무기지원에 대한 무기사용규제에 의해 러시아 본토로의 공격이 금지되어 있다 러시아 본토에 대한 공격 권리를 우크라가 보유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2억7천5백만불 지원금액에 러시아 본토공격이 가능한 하이마스등 장거리 미사일 공급이 포함되어 있으며 독일 슐츠, 추가로 우크라 지원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드나코 시사 평론을 보시겠습니다. 진행자가 말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패배는 더 이상 거론없이 이제 서방은 어떻게 든지 우리를 속여 해결책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서방 언론들은 일제히 푸틴이 우크라와 전쟁 동결과 휴전협정 조인를 원하고 있다고 로이터는 4회나 보도했습니다. 처음에는 러시아에 위협을 거론하고 러시아의 패배를 추구하던 미 서방세력이, 이제는 우크라의 안전위해 전쟁을 동결하자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항상 평화회담에 찬성했습니다,
그런데 이상한 것은 첫째로 우크라에 평화회담을 주도 할 상대자가 지금 없다는 것입니다. 둘째는 평화회담 당사자가 우크라가 아닌데 있습니다. 처음에는 케머런 영국외무장관, 다음에는 나토 수장, 지금은 블링컨이 모두 우크라의 안전을 위해 러시아 본토 공격을 허용해야 한다고 지금 주장하고 있습니다, 전쟁을 종결하고 평화 회담을 주장하는 현 상황에서 더나가서는 우크라에 파병까지 해야 한다고 유럽 일부는 주장하고 있습니다. 평화회담과 전쟁종결의 주최자는 도대체 누구입니까? 73년도 닉슨은 작은 소국 캄보디아에 25000톤 대량 포격 감행합니다, 이유는 오직 하나 이지역의 자유를 지키기 위해서 이라고 발표하면서 무작정 포격을 감행했습니다. 이것은 당시 베트남 전쟁과는 아무 상관이 없었습니다. 당시 결정은 베트남 전쟁을 종결할 시점에 미국 엘리트들에 의해 자행된 폭격이었는데. 이런 사람들에게 우리는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크레믈린 소식통에 의하면 푸틴은 이번 전쟁의 승리는 충분하게 확신하고 있으며 전쟁종결과 휴전을 절실히 원할 상황에 처해 있지 않습니다. 급한 측은 미서방과 우크라 측입니다. 누구에게 승리를 파나요? 푸틴에게 간청하면서 절반값에 승리를 팔겠다고 우을과 분노 초조의 분노장애 속에서 스스로 되새김하고 있는 것이 로이티 통신의 푸틴의 전쟁종결 보도 시나리오 입니다.
이 영상은 제렌스키가 어제 장시간 중동 아시아 기자단과의 기자회견내용입니다. 만일 우크라에 핵무기가 있었다면 과연 러시아가 우크라를 침공할 수 있었을 까요? 아닙니다. 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왜 러시아와 우크라의 균형을 말하고 있나요? 중국은 우크라를 분명히 방어해 주어야 합니다. 우리는 중국이 스위스 평화 회담에 참석하여 균형있게 우크라와 러시아와의 관계를 맺어주기를 희망합니다.라고 중국의 스위스 평화회담 참석을 강력히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스위스 평화회담에는 러시아는 초청되지 못했습니다. 만일 우크라에 핵무기가 있었다면 돈바스지역은 피로 물들이고 러시아는 파괴되었을 겁니다.
이 영상은 모스크바 시내에서 산책하는 연금 보호자 할머니들의 우아한 패션과 차량입니다. 곱게 늙어가는 모습에 주위의 젊은이들이 부러워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오늘 방송을 마치겠습니다. 시청해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자발적 후원: 신한은행, 110-233-569690, 최기영

Loadi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