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Only Content
암은 60갑자중 자, 겨울에 접어드는 시기로 체질에 맞는 더운 음식으로 섭생해야한다. 소음인 고추, 흑마늘, 생강, 카레, 강황, 울금
https://youtu.be/lu2BmSJGnoo
https://blog.naver.com/ham1sh/224175160077
출처 반룡인수한의원 블로그
당신은 준비가 되있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하면됩니다. 깊이 호흡을 들여마셔서 무한한 자연의 에너지를 받아들이십시요. 지난일은 털어버리고 , 오늘 부터 제대로 된길로 들어서시면 됩니다.
나의 의지는 내몸을 되살릴 것이며 , 아무리 어러운 환경에서도 나를 구해낼 수있습니다.
암치유의 원리 몸을 뜨겁게
이장에서는 암의 치료에 대한 한의학적 관점 음양의 관점에서 암을 설명하는 쉽고도 단순한 이론이지만 , 많은 분들이 서양의학이나 한약조차도 의존하지 않고 자연적인 삶속에서 암을 극복할 수 있는 원리에 대한 설명을 써 놓은것이라. 암환자나 가족분들은 이를 잘 들어보고 , 실천을 하셔야한다.
얼마전에도 오신 환자분의 남편분이 대장암을 3번 수술하고도 꺼떡없이 재발없이 잘 살고 계신데 들어보니 하루에 3 만보를 걷고 계시다고 한다.
바로 이러한 운동 몸을 끊이 없이 순환시키고 순환에 의해서 더워지고 더위가 물을 당기게 하고, 물이 혈액으로 변하여서 산소를 빨아들여서 전신에 배포하므로써 암의 환경은 저절로 사라지는 것을 잘 증명하는 것이다.
모
몸이 힘들어도 암환자들은 움직여야한다. 10미터를 뛰고 30미터를 걷고로 시작하여서 처음에는 호흡이 힘들고 가슴이뻐근하고 숨이 차더라도. 뛰기시작하면 폐가 열리고 척추가 움직이면서 쪼그라졌던 폐가 확장이 되고 숨이 들어오기 시작한다. 처음은 힘들어도 두번째는 훨씬 수월해진다. 그래서 처음에는 10m 가 나중에는 100 미터로 뛰고 쉬고를 반복해야 한다. 몸은 길이나는데로 움직인다. 길은 마음이 내는것이다.
마음으로 길을 만들면 몸도 따라간다. 마음이 몸을 고삐를 쥐고 흔들어야지. 몸이 마음을 지배하게 해서는 안된다. 주인이 하인말대로 움직이는 꼴이다.
길안들은 말을 다루어서 길들이 듯, 내몸을 길들이는것은 마음에 달려있다.
말이 이러저리 날뛰면 고삐를 잡는 힘이 들고 팔이 아프지만. 결국은 힘껏 고삐를 잡으면 말안 듯는 말도 나중에는 순해져서 따르게 될 것이다.
이제 까지 얼마나 몸을 방일함에 두었는지를 생각하고 다시 주인인 마음이 자기 위치를 회복해야한다.
그래서 암환자는 나태한 생각을 하면 안되고 아무리 힘들어도 이를 악물고 걷고 움직이고 , 또 걸레질하고 , 손에 걸레를 들고 바닥을 닦으면 안넘어가던 음식도 다 넘어가게 된다.
짐승처럼 척추가 수평으로 되면서 움직일때마다 위아래로 흔들리고 좌우로 흔들리면서 장기가 매어달려서 순환이 되기때문이다.
음식이 않넘어가고 장이 부풀게 되는 것은 말기적 증상이고, 모르핀 같은 진통제는 장운동을 멈추게 하여 더더군다나 암환자들은 음식을 못 내리게 된다. 이럴때 걸레질하면 마음도 겸손해지면서 몸에 그릇이 생기고 자연의 호흡이 절로 숨으로 아주깊은 숨으로 들어오게 된다. 오늘은 처음이라 힘들지만 , 내일은 조금 수월하고 모래는 더 수월해져서 결국은 장이 제대로 순환을 하게 된다.
그리고 매웁게 먹어서도 몸이 더워지는데
파. 마늘 . 생강, 고추 , 카레는 소음인이 먹어야하고
양파 매운것은 태음인
겨자 후추 와사비는 소양인이나 태양인 음식이므로 각체질에따라서 매운것 선택을 달리 해야하며, 태음인들은 소음인의 파 마늘 생강 고추 카레는 아주 소량만 드시는게 좋다.
그리고 날양파를 된장이나 양념장에 찍어서 먹는것도 아주 도움이 되고, 자색양파는 암환자 태음인에게 더욱좋다.
소음인들은 마늘이 암에 아주 좋치만 흑마늘을 만들어서 매운맛을 조금 숙이게 하여서 드시는게 좋다. 흑마늘은 마늘을 깐다음 꿀로 덮어서 보온밥솥에 일주일을 두면서 숙성시키는것이다. 생강을 같이 넣어도 더욱좋고, 오크 홍삼제조기에서는 하루면 만들어진다.
이를 두고두고 먹는것도 소음인들에게 아주 좋다.
태음인은 무우를 썰어서 말랭이로 만드는데 2-3일정도 말려서 내부에 수분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같은 방법으로 보온밥솥에 넣고 꿀대신 설탕으로 위를 채워서 넣고 일주일을 두면 흑무우가 된다. 이를 몇조각꺼내서 차로 끓여마시면 음식이 잘넘어가고 소화가 아주 잘된다. 꼭 암환자가 아니라도 좋다.
몸을 움직이는게 힘든것은 암환자에게는 당연하다. 그러나 마음을 크게 먹으면 몸이 마음을 따라가게 된다. 빨리 서두르지 말고 오늘 10발자국 내일 스무발자국 모래는 30 발자국식으로 가겠다는 마음으로 마음을 멀리 크게 먹으면 결국은 행동이 따라가게 된다.
그리하여 운동으로 몸을 덥히고, 짐승처럼 사지를 사용하여서 기는운동 혹 실내자전거를 타더라도 엉덩이 붙이지 말고 서서 손잡이를 잡고 타면 네발로 타는것처럼되면서 음양의기운 - 즉 좌우음양- 상하음양의 기운이 - 고루 사용된다. 좌우상하가 움직이면 몸은 순환이된다. 다리만 움직이거나, 팔만움직이면, 내리거나 오르기만하여서 순환이 되지 않는다 .
그리고 체질에 맞는음식과 한약으로 몸을 덥히면 자연 혈류량이 늘어나서 암의 절망에서 빠져나올 수가 있다.
암환자는 한약이나 항암제는 외부의 지원군이다. 지원군이 도와주어도 내몸이 움직여서 내외로 합심을 해야 암이 끝이난다. 나를 위해서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 나를 아끼고 소중히 생각하고 나를 걱정해주는 사람들을 위해서 열심히 운동하고 몸을 덥혀서 성공하시기를 빈다. 나를 위해서 돈보다도 훨씬중요한 내 마음을 크게 먹고 , 큰돈쓰듯이 내마음을 크게 사용해야한다. 나를위한 운동에 내마음을 적게 사용하면, 좋은몸을 만들 수가 없다. 큰돈으로 좋을 과일을 사오듯이, 큰마음으로 좋은몸을 가져와야 한다.
-
1:32:17
Man in America
15 hours agoSatanic Ritual Abuse Survivor Exposes Epstein, the Vatican & Who Runs the World
379K293 -
14:30
Clyde Do Something
16 hours ago $8.15 earnedWoke Canadian Media PANICKED When Conservative MP Took This Trade Deal to Washington
41.5K16 -
2:11:26
TheSaltyCracker
13 hours agoThe Left's Violent Kids ReeEStream 02-15-26
208K393 -
1:29:53
iCkEdMeL
12 hours ago $16.87 earned🔴 BREAKING: Savannah Guthrie Speaks Out as Burglary Theory Grows | YouTubers vs Journalists
58.7K15 -
22:32
Jasmin Laine
15 hours agoMarco Rubio Gets STANDING OVATION After BLASTING “Managed Decline”—Liberals PANIC Over X
85.6K31 -
2:02:07
Nerdrotic
14 hours ago $29.54 earnedKentucky Goblins | Forbidden Frontier #129
202K7 -
2:23:43
vivafrei
22 hours agoEp. 303: Barnes to Sue Mike Davis? Epstein, Bannon, Alex Jones, Texas, D.C. Corruption AND MORE!
181K123 -
8:01:32
Akademiks
17 hours agoVLAD Exposes JAY Z, Roc Nation and the industry. THE TRUTH Finally Explained - THE JAYSTEIN FILES!
223K17 -
1:07:41
Patriots With Grit
19 hours agoSilver About To Detonate-Could it Hit $10,000? | Jon Dowling
77.3K19 -
4:51:38
EricJohnPizzaArtist
4 days agoAwesome Sauce PIZZA ART LIVE Ep. #80: “Duke” the Dog!
64K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