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베르토 리베라 전 예수회 신부 - 묵시록의 백기수 - 2부 - Korean

3 years ago
7

빨간색 아래의 실제 권력은 국가가 아니라 지역이 아닌 보편적인 정치 권력이 될 보편적인 권력이 되기 때문입니다.

마침내 로마 교황에게 지휘봉을 맡길 사람.
보편적으로 그리고 보편적으로. 더 이상 국가적 차원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국가에서 시작하여 정부에서 시작하여 협상을 위해 로마 교황에게 호소하고 로마 교황에게 호소하고 바티칸에 그의 정부 승인을 요구하며 승인을 대가로 요청합니다.
그들은 로마 교황의 설득, 로마 교황의 지시, 어느 나라의 법률과 법률에 로마 교황의 부과를 받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알려진 바에 따라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바티칸과 이 지구상의 모든 정부 사이의 정치적 협정, 비밀 정치적 협정을 의미하는 협정.

이것을 들어 보십시오. 천주교 자체의 체계, 저 백마를 탄 자는 스스로 힘이 없습니다. 활이 하나뿐이고 면류관이 있어도 권세가 없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정치적인 수단으로만 주어진 것. 사실, 지금도 그렇습니다.
로마 카톨릭의 가르침, 교리, 전통은 지식인이든 무지한 사람이든 설득할 힘이 없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의 마음에 설득력이 없습니다.
그들은 어떤 인간에게도 설득력이 없다

페르시아인, 그리스인, 가나안인을 포함한 로마인, 블레셋인을 포함한 고대 바빌론을 포함한 어떤 정치 체계도, 어떤 종교 체계도 이스라엘에 대항하지 않았고, 어떤 정치적 권력도, 어떤 종교 권력도 로마 카톨릭 체계가 1600년에 걸쳐 촉발한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억압하지 않았습니다. 역사의 년.

페이스북:
www.facebook.com/알베르토-리베라-전-예수회-신부-Korean-222525159714989

인스 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albertoriveraexjesuita/

유튜브:
https://youtu.be/dMGZwSunNCs

Loading comments...